AMI 인도/남부 신학교

AMI 인도 남부 신학교는 1999 년에 Hyderabad에 설립되었으며 인도 현지의 목회자들을 대상으로영성 훈련을 시키고 있습니다. 차제임스 선교사가 인도에 파송되어 AMI 인도 남부 신학교 책임자로서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1) 설립목적
인도 전역에는 1,660 개의 언어가 있어 문서 선교에 큰 장애요인이 되고 있으며, 또한 수 천년 동안 인도인의 생활을 규제해 온 카스트 제도가 복음화의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도의 사정에 정통한 현지인들에게 올바른 성경 지식을 전수하여 현지 언어로 목회 사역을 하도록 하는 것이 인도 복음화의 첩경이리 할 수 있습니다. AMI인도 남부 신학교는 이러한 현지 사정을 감안하여 설립되었으며 성경을 근거로 하는 말씀 사역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 수업방식
모든 학생들은 기숙사에 입소하여 AMI 센터의 모든 커리큘럼을 이수하며, 사역이 검증된 현지의 목회자와 교수들이 지도하는 수업에 참여합니다. 또한, 한국과 미주 지역의 AMI 교수진이 현지에 수시로 파송되어 특강을 합니다.

3) 학위과정
신학석사 (M.Div.) - 신학학사 학위 소지자 또는 대학을 졸업한 자로서 총 90 학점을 취득하고 졸업 논문의 필수
                            요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4) 수업기간
3 년 과정입니다.

5) 입학자격
신학학사 학위를 소지한 현지 목회자 또는 대학 졸업자 중에서 영어 수업이 가능한 자

6) 수업료
모든 학생들에게 전액 장학금을 지급하며, 무료로 기숙사와 숙식을 제공합니다.